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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이야기

환불 진행중

by LillyLt 2017. 8. 4.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347600423&xfrom=&xzone=#this


온라인 지원이라 써있어서 구입

실제 내용과 다르게 던파에선 작동안됨

기기 자체는 정상.


http://www.kca.go.kr/brd/m_21/view.do?seq=885&srchFr=&srchTo=&srchWord=&srchTp=&itm_seq_1=0&itm_seq_2=0&multi_itm_seq=8&company_cd=&company_nm=&page=4

요약하면 구입자가 제조자를 고발했으나 환불 책임은 판매자라는 얘기


http://www.law.go.kr/법령/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20120902,11461,20120601)/제13조


그래서 환불 신청하고 택배 발송


그러던중 판매자가 반품 보류조취함.


전화 오더니 불량 판정서 요구


제작사에게 연락해서 안내 받으라함


제작사에 전화해서 이유 확인하니 구입한 기기 말고 같은 제조사 다른 기기로 하면 가능하다고 답변 받음.


불량은 아니라고함.


그리고 판매쳐는 퇴근시간이기에 추가 조치 불가 상황.


참고로 웃긴게 이 판매처의 메인 이미지에 전부 불량판정서를 요구하는 안내문이 붙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