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은 간단히 동영상으로 결과물 먼저 보여드림
먼저 행열의 좌표 방식(?)으로 대화 상자 구현
|
1열(인덱스0) |
2열 (인덱스1) |
1행 (인덱스0) |
밀도 |
빨강 |
2행 (인덱스1) |
높이 |
초록 |
3행 (인덱스2) |
감쇠 |
파랑 |
4행 (인덱스3) |
해당 없음 |
투명 |
현재 안개의 색상 투명 효과는 의미 없는듯함.
그리고 변수 설정
빨간색 부분은 '대화 상자'의 '아이템'에서 사용될 변수들.
특히 나같은 경우 슬라이더로만 구현할려고 최소 최대값 변수 사용.
실수 변수는 변수 없이 해당 트리거에 변수값을 직접 입력하셔도 무방하나
나처럼 초기화 트리거랑 반응 트리거를 별도 처리할경우 '아이템'은 꼭 변수로 빼두셔야함.
파랑색 변수는 대확 상자를 행열처럼 처리하기 위해 설정할 값들
표로 표현하자면 이런식
테두리 |
테두리 |
테두리 |
테두리 |
테두리 |
1행,1열 |
1행,2열 |
테두리 |
테두리 |
|
|
테두리 |
테두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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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두리 |
테두리 |
4행,1열 |
4행,2열 |
테두리 |
테두리 |
테두리 |
테두리 |
테두리 |
나중에 별도의 이미지를 사용해서 상하좌우 여백을 별도로 하고 싶으면 변수를 각각 추가해서 별도 처리 하셔야됨
진자 이정도가지 가면 사전 설정 하는게 낫겠다.
그리고 초기화 트리거
나같은경우 슬라이더 크기가 일정해고 여러개를 행렬 방식으로 사용할것이기 때문에 저런식으로 구현
그런데 사전설정 사용할줄 안다면 저걸 사전 설정으로 처리했겠지만 일단 패스!
한번 나중에 대화 상자 및 행렬로만 아이템 집어넣는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볼까..
마지막으로 아이템을 만질시 반응하는 트리거
별거 없으니 넘어간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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