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연시 이야기

리얼리? 리얼리! 한글 패치.....말이나와서 하는 얘기..

by LillyLt 2007. 6. 7.
뭐.... 리얼리 한글 패치 나왔을 시점에서는 이미 전 군대가고 없겠지만..[안습..]

그냥 여기에다가라도 후기를 써야겠심...[지금 떡라면 끓이는중]

일단 이팀에 들어가게된 계기는....

리버님과의 인연댐시...

이거 성일 카페에다가 쓰긴 써놨던걸로 기억하는데...

찿을수 없으므로 다시쓰는..[...]

아무튼 리버님이 오토보쿠 번역을 하면 내가 캡션화 싱크를 맞췄던게 처음 팀웍..(?)

두번째는 셔플 3권 번역...

역시 리버님이 번역 내가 대패질...[힘들었...]

그리고나서 리버님이 기어이(?) 한패팀 창설...

거기에 내가 기어 들어가고..

결국 몇주전 그래픽 관련 작업물은 99% 완료...[하얀종이님이 서포트..]

중간에 리버님이 잠수타버린게 가장큰 문제가 됬지만...

아무튼 난 내할일은 다하고 군대를 간다...

하하...

만약에 한패 완성 안됬기만 해봐라....

내가했던 작업물 다 뿌릴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