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포인터로 찿는건 포기
치트앤진으로 포인터 스캔하면 안잡힘;;;
그래서 어샘블 스크립트로 시도했으나
프로세스를 날자가 바뀔때마다 다시 로드해버리는지
위치가 바껴서 사용 불가;;
아무튼 알아낸건
캐릭 생성시 스텟 수치는 찿는건 쉬움
클래스 수치는 하루식 바꿔가며 수치 검색해야되서 번거로움
오전 잡일(?)하는건 찿는거 포기 운좋게 한번 찿은거 왜에는 안찿아지고 있음;;
보통 연수일자를 날자가 바뀔때마다 연수일자를 올리는데
이겜은 캐릭 생성 날자를 넣어놓고 게임 누적 날자-시작날자=연수 일자 로 계산하는 방식임
시작 날자는 스텟 메모리 초반부에 같이 묶여있음.
포인터로어떻게 못잡나;;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쿠라 던전 치트 sakura dungeon cheet (5) | 2016.07.19 |
---|---|
현재 던파 키운 캐릭들 (0) | 2015.12.25 |
.. (0) | 2012.06.21 |
drgagh (0) | 2010.10.17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2 치트 관련 캐릭터 데이터맵 만드는중 (0) | 2010.09.25 |